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게임, ‘테트리스’ 이용자 100만 돌파!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10.31 11: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 평균 이용자 30만 명, 오픈 일주일 만에 게임 사용자 100만 명 넘어서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캐주얼 퍼즐 게임 ‘테트리스’가 게임 오픈 일주일 만에 이용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민 게임’ 그대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3일 오후 3시 오픈한 ‘테트리스’는 15시간 만에 이용자 수가 21만 9천명을 기록, 하루 동안 34만 명이 플레이하며 대성황을 이뤘다. 또 게임 서비스 일주일이 지난 현재, 중복 이용자를 제외하고 순수 게임 이용자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며 변함 없는 유저들의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여성층은 물론, 10대에서 60대에 이르는 폭 넓은 연령대의 다양한 이용자 층이 ‘테트리스’를 즐기는 것으로 나타나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국민 게임’으로서의 명성을 변함없이 이어가고 있다.


NHN 서현승 캐주얼게임 사업부장은 “한게임은 가장 최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테트리스’ 오픈 이후 계속해서 서버를 증설하고 있으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 ‘테트리스’로 게임에 대한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게임에서는 ‘테트리스’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에서는 귀여운 로봇들이 알록달록한 테트리스 블록을 만들어내는 공장을 형상화한 ‘테트리스 팩토리’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11월 29일까지 1회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3천 명에게 한게임에서 제작한 ‘테트리스’ 브랜드제품을 선물한다.


또한, ‘지스타2008’에서 펼쳐질 ‘테트리스 미니콘서트’에 유저 200명을 초청, OST에 수록된 곡들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테트리스 OST CD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테트리스 미니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