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뱃암즈’ 1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8.11.14 12: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 서비스 1주년 맞아 오는 26일까지 2주간 축하 이벤트 실시
- 전원 최고급 무기아이템 지급, 15일에 접속 시 경험치, 포인트 365%지급
- 신규맵 ‘웨이브라이더’ 업데이트 및 이벤트 통해 고급LCD모니터 등 경품지급


‘컴뱃암즈’가 첫 번째 생일을 맞는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에서 개발한 FPS게임 ‘컴뱃암즈’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2주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최고급 무기아이템인 ‘AK47 Gold’를 지급하며, 1주년 기념일인 15일에 단 하루 동안만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와 포인트를 파격적으로 365% 추가 지급한다.


또한 1주년을 맞아 부둣가를 배경으로 한 신규맵 ‘웨이브라이더(Wave Rider)’를 업데이트하고 신규맵 내에 1주년 기념 마크를 찾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년 기념 마크 10개 중 하나 이상을 찾아 스크린샷을 촬영해 게시판에 게재하면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TV수신 LCD모니터’, ‘소니MP3’, ‘게임아이템’ 등 경품을 지급한다.


컴뱃암즈는 다양한 무기를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웨폰(Multi-weapon) FPS게임으로, 지난 10월 2일 스토리를 기반으로 NPC와의 대결을 그린 시나리오모드 등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인 ‘컴뱃암즈 어드밴스’를 오픈하고 재도약에 나섰다. 북미와 유럽에도 진출해 FSP본고장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넥슨 홈페이지: http://www.nexon.com
컴뱃암즈 홈페이지: http://combatarms.nexon.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