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카의 숨겨진 또 다른 재미, ‘프란’을 키워라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8.12.16 11: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카 온라인, 유저의 영원한 동반자 ‘프란’의 최신 동영상 공개
- ‘프란’ 소녀기 때의 여섯 가지 다른 성향을 띈 모습 미리 확인할 수 있어
- 오는 18일 공개서비스 돌입하기에 앞서 캐릭터 선점 이벤트도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초대형 국가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이하, 에이카 http://aika.hanbiton.com)’이 전쟁 이외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프란’의 최신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프란의 최신 동영상에서는 유저와 주고 받은 대화에 따라 다르게 성장한 6가지 각기 다른 성향을 띈 소녀기 모습을 소개한다. 프란은 유저의 영원한 동반자로, 유저와 함께 레벨업을 하며 성장해나간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펫’과 다르다. 프란은 레벨 성장에 따라 요정, 유아기, 소녀기, 성인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이 때 유저와 주고 받은 대화내용과 유저와의 관계에 따라 외모와 말투가 변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패시브, 엑티브 스킬도 달라진다.


동영상 속 소녀기의 프란은 귀여운, 섹시한, 지적인, 활발한, 터프한 프란 등 총 6가지 성향을 보여주며, 성향에 따라 다른 행동을 보여줘 함께하는 유저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이카의 공개서비스 버전에서는 프란의 소녀기까지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카가 공개한 프란의 동영상은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카는 18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하기 전에 오늘부터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17일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와 캐릭터 이름을 남들보다 먼저 생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