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겟앰프드 시즌2 춘천 PC방 대회 성황리 종료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3.04 15: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친목과 화합의 장 ‘춘천 5개 PC방 대회’ 진행
- 지역 PC방 대회 기간 동안 겟앰프드 PC방 순위 상승
 
우리 동네 겟앰 짱은 누구?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에서는 지난 28일 ‘춘천지역 5개 PC방 대회’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 밝혔다.


전국 윈디존 가맹 PC방 중 춘천 지역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춘천 지역 5개 PC방을 통해 경기 참가 신청을 받은 후 ‘퍼니퍼니 PC방’에서 예선과 본선을 진행했다.



▲ 결승전 선수 1팀 단체 사진


2월 6일부터 28일까지 오프라인 예선 및 본선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오프라인 예선전을 최종 통과한 70명의 선수들이 28일 ‘퍼니퍼니 PC방’에 모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__대회 우승의 영광은 개인전 조상희 선수와 [눈사람 팀]의 최영진, 윤병호 선수에게 돌아갔다.


특히, 춘천지역 PC방 대회를 진행하는 동안 게임트릭스 PC방 게임 차트(2월 12일 기준)에서 기존 50위권에 머물렀던 겟앰프드 시즌2의 순위가27위로 올랐으며, 다른 지역 PC방 대회에 관한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시즌2’ 김낙일 팀장은 “기존 리그 대회보다 그 규모는 작지만, 지역 대회라는 특성상 화기애애한 페스티벌 리그 경기가 진행되었다.”며, “유저분들에게 겟앰프드 시즌2에 대한 좋은 추억거리를 제공하고자, 향후 다양한 지역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