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BA스트리트온라인, NBA 결승전 ‘The Final’ 관람 이벤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4.27 15: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BA 결승전 미국 현지 관람기회 제공
-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TEAM BAG 경품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농구게임 ‘NBA 스트리트 온라인’에서 29일부터 ‘아디다스(adidas)’와 공동으로 NBA결승전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The Final’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9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되며 ‘NBA스트리트온라인’ 유저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샵 이용실적에 따라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NBA 결승전을 미국 현지에서 관람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5명에게는 아디다스에서 제공하는 ‘TEAM BAG’을 결승전 우승팀 예상 투표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게임머니와 능력 강화 아이템이 들어있는 루키볼을 지급한다.


현재, NBA스트리트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플레이오프 진출팀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NBA Final 우승팀 예상 투표는 1,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LA 레이커스가 52.4% 가장 많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클리브랜드와 보스턴 셀텍스가 각 26.7%, 12.2%로 그 뒤를 잇고 있다. 한국의 팬들은 LA, 클리브랜드, 보스턴의 3파전을 예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NBA(미 프로농구)는 클리브랜드가 정규시즌 최고 승률을 기록하며 동부와 서부 각 8개 팀씩 총 16개의 플레이오프 진출 팀이 결정되었다. NBA 플레이오프는 5월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우리시각으로 6월 첫 주부터 대망의 결승전이 7전 4선승제로 시작된다.


NBA 결승전 ‘The Final’ 관람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nabstreetonli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