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스트모던 RPG 《iL : Soulbringer》, CBT1.5 성공적인 종료!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4.28 13: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L : Soulbringer(아이엘 : 소울브링거)》,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CBT 1.5 종료!
- 풍부한 콘텐츠의 재미와 GM의 실시간 메신저 응대로 활발한 참여 열기 속 테스트 연장!
- ‘자라나는 피오 알’과 ‘GM 메신저 친구’ 등으로 유저와 지속적인 소통 약속!


엔플레버에서 개발한 '포스트모던 RPG' 《iL : Soulbringer(아이엘 : 소울브링거)》(이하 《iL : Soulbringer》)가 유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실시한 CBT 1.5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4월 24일부터 진행된 이번 CBT 1.5는 1차 CBT와 비교하여 눈에 띄게 안정된 서비스 속에서 《iL : Soulbringer》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었다는 호평과 함께 마무리되었다. 또한 24일과 25일 이틀로 예정된 테스트가 아쉽다는 요청에 따라 26일까지 테스트를 연장하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였다.



이번 테스트에서 유저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인 것은 독특한 랜덤 맵 시스템, 개성이 뚜렷한 ‘피오’, 통쾌한 액션 등의 콘텐츠와 더불어 메신저를 통한 GM의 실시간 응대가 큰 힘을 발휘했다. 플레이에 대한 문의와 서버 현황 전달 및 유저들의 요청에 빠르게 회신하며 효율적인 테스트의 진행을 도왔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는 흰 알 속의 물결이 다 차오르면 새로운 피오가 부화하는 ‘자라나는 알’이 새롭게 선보였다. ‘자라나는 알’은 자신의 인터넷 개인 공간으로 ‘입양’해서 키울 수 있고 물결이 차오르는 과정 속에서 2차 CBT의 일정까지 알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GM의 메신저 활동과 ‘아이엘 UCC’코너를 통해 유저와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5월 3일까지는 《iL : Soulbringer》에 대한 리뷰, 팬아트, 팬픽 등의 ‘아이엘 UCC’ 공모전이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6일 알림판을 통해 발표된다. 《iL : Soulbringer》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i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