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니게임천국4’ 챔피언은 누구? ‘미니게임천국4’ 오픈 기념 게임 리그 개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4.29 10: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니게임천국4’, 출시 기념 총 상금 1천만원 규모의 게임 리그 개최
-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개인전’과 ‘학교대항전’으로 진행
- 전교생 간식, 문화 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 제공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대한민국 국민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4’의 오픈을 기념해 게임 리그를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약 830만 다운로드에 빛나는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최신판인 ‘미니게임천국4’는 4월 29일부터 KTF와 LG텔레콤, 4월 30일 SK텔테콤을 통해 서비스된다.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4’의 출시와 동시에 엄지족들을 대상으로 <‘미니게임천국4’ 모바일 게임 리그>를 ‘개인전’과 ‘학교대항전’으로 각각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개최한다. 2005년부터 시작한 ‘미니게임천국’시리즈의 <모바일 게임 리그>는 ‘학교대항전’을 처음 도입하고 학교랭킹을 매기는 방식으로 많은 학생들의 호응을 이끌며 모바일 게임계의 e스포츠로 일컬어지기도 했다.



<‘미니게임천국4’ 모바일 게임 리그>의 ‘개인전’은 게임 다운로드 후 <랭킹 도전 게임>을 통해 손쉽게 참가할 수 있다. <랭킹 도전 게임>에 참가한 유저 가운데 각 도전 게임 별 1위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하며, 최다 도전자에게는 ‘미니게임천국4’의 캐릭터 용품을 선물한다. 또 ‘개인전’에 참가한 유저 가운데 심사를 통해 곰TV에 출연 할 수 있는 <버디버디와 함께 하는‘미니게임천국4’ 모바일 게임 리그> 진출의 기회도 제공한다.


<‘미니게임천국4’ 모바일 게임 리그>의 ‘학교대항전’은 학교끼리 랭킹을 경쟁하는 방식으로, 게임 다운로드 후 학교 대표로 1명만 ‘학교 등록하기’를 한 후 나머지 친구들은 그 학교명으로 랭킹등록을 하면 참가할 수 있다. 같은 이름으로 등록한 학교 중에 참가자 순으로 순위를 선정하고, 1위부터 5위까지 랭크된 학교를 대상으로 전교생이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선물한다. ‘학교대항전’은 직장, 학원, 동아리 등 단체 간식이 배달될 수 있는 모임이면 어디나 참여할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4’는 전작의 명성 그대로 총 9가지의 미니게임을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특징을 살리고, 40명의 캐릭터와 80여 개의 아이템, 가면으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를 추가했다.


컴투스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매 시리즈마다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 덕분에 ‘미니게임천국4’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국민 모바일 게임에 어울리는 재미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 온 ‘미니게임천국4’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니게임천국4’ 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게임천국4’ 공식 홈페이지(mini.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77+NATE,SHOW,ez-i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