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던파, SKT 신 요금제에 7,500원짜리 인기 아이템 '쏜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5.19 14: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기 온라인게임과 최신 컬러링이 결합한 업계최초의 월정액 서비스 실시!
- 7,500원 상당의 던파 인기 아이템도 받고, 최신 컬러링 5개까지!


네오플(대표:서민)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이사:이윤우)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를 활용한 컬러링서비스 ‘던파 더블파워링’이 출시되었다.


‘던파 더블파워링’은 게임업계 최초로 최신 컬러링과 인기 온라인게임이 결합한 SK텔레콤 월정액 서비스로서, 5월 18일부터 던파 공식홈페이지(df.nexon.com)와 Tworld(www.tworld.co.kr)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최신 컬러링 5개는 물론, 7,500원 상당의 던파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던파 사이트 내에서 던파컬러링(던파OST ‘바람의 너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던파 관계자는 “이번 SK텔레콤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던파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큰 만족을 주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이라고 기대했다.


삼성 넷북, MP3 YEPP, 매직스테이션, AMD 그래픽카드 등 대형 IT기업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온 던파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색다른 프로모션과 실질적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df.nexon.com / www. d-fighter.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