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카, 이번엔 '러시아'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5.21 11: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카 온라인, 잘 나가네~

- 한빛소프트, 초대형 국가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의 러시아 진출
- 에이카, 올 상반기 벌써 4개 지역에 진출 성공, 해외 시장 공략에 가속화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21일), 시타델 미디어(Citadel Media, 대표 피터 리바코프, Peter Rybakov)와 초대형 국가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의 러시아 지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에이카는 컴퓨터 사양에 구애 받지 않는 가벼운 클라이언트로 높은 퀄리티를 선사하기 때문에 특히 러시아 같이 이제 막 온라인 게임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지역에서 서비스하기에 탁월한 게임”이라며 “러시아 유저들이 반할 만한 통쾌한 전쟁과 아기자기한 프란 등 에이카만의 신선한 요소들을 최상의 퀄리티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카는 이번 계약을 포함에 올 상반기에만 4개 주요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빛소프트는 에이카의 해외 시장 진출이 지속적인 호조를 보임에 따라 나머지 시장 공략도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중국 서비스 계약도 곧 성사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카는 대규모 전쟁 MMORPG라는 확실한 자기만의 색깔과 신선함을 보유한 웰메이드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가벼운 클라이언트를 가지고 있음에도 우수한 퀄리티를 선사해 해외 MMORPG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MMORPG로 성장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