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윈디소프트, 신작 '헤바 온라인’ 서비스 발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6.09 11: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주얼 MMORPG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윈디소프트’
- 2년간의 제작기간, 철저히 베일 속에 감춰져 있던 ‘헤바’
- 따뜻한 파스텔 색감으로 만들어진 판타지로의 모험


윈디소프트의 또 다른 자존심 ‘헤바온라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헤바 온라인(Heva Online)’을 금일 전격 공개했다.


캐주얼 게임의 명가 윈디소프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바 온라인’은 2년에 걸쳐 제작된 캐주얼 MMORPG로 제작 기간 동안 철저한 보안 속에서 준비된 비밀 프로젝트이다.

‘헤바 온라인’의 메인 컨셉트는 모험으로 단조로울 수 있는 전투에 연계 스킬과 퍼즐요소를 추가하여 차별성을 강조했다. 또한 게임의 컨셉트에 맞게 구성된 입체적인 맵과 지형에 따라 전략적인 요소가 들어가 아기자기한 재미와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로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청춘과 봄의 의미를 가진 그리스 신화 속의 여신 헤바에서 모티브를 얻은 ‘헤바 온라인’은 기존 MMORPG의 기본 시스템을 조금 더 간편하고 쉽게 적용시켜 누구나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헤바 온라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의 컨셉트는 게임이 가진 발랄함과 경쾌함을 반영하였다. 또한 함께 공개된 캐릭터와 배경 일러스트는 게임이 가진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파스텔 색감으로 표현해 ‘아리엘 대륙 곳곳을 모험한다’는 게임의 세계관을 담고 있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부 박기범 팀장은 “윈디소프트에서 처음으로 준비한 캐주얼 MMORPG인 헤바 온라인은 철저한 비공개 원칙 아래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온 2009년 윈디소프트의 비밀 병기이다”며, “현재 막바지 점검 작업을 진행중인 헤바 온라인은 올 하반기에 서비스 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