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CE, 글로벌 게임포털 상용화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6.30 16: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이씨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게임포털 상용화 돌입
- 전세계 직접 서비스로 매출 증대 기여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는 자사의 글로벌 게임포털인 <게임키스, 이하 ‘Gamekiss.com’>(www.gamekiss.com)의 상용화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JCE는 지난 2월, 글로벌 게임 포털 <Gamekiss.com>을 오픈하고, 자사의 인기 농구 게임인 ‘프리스타일’을 북미, 유럽 등에 직접 서비스해 왔다. 이번 상용화로 ‘프리스타일’ 게임에 과금을 시작 한 것. 이로써 국내 직접 서비스 및 해외 수출 이외에도, 해외 유저를 대상으로 한 직접 과금이라는 새로운 매출 구조를 갖게 됐다.



유저들은 신용카드, 선불카드, 계좌 이체 등 여러 방법으로 <Gamekiss.com>의 사이버머니인 “지캐쉬(GKash)”를 구매하여, ‘프리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과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JCE는 향후에도 국가별 특성에 맞춘 결제 수단의 추가를 통해, 전세계 유저들의 결제 편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최근 '발키리스카이'와 ‘니다온라인’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으로 라인업을 확보한 JCE는 연내 4~5종의 게임을 <Gamekiss.com>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JCE의 김정수 부사장은 “<Gamekiss.com>의 상용화를 통하여 JCE는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로서의 플랫폼을 갖추게 되었다.”며, “글로벌 성공 사례를 함께 만들어갈 파트너사를 찾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