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존협객전, 주말 접속자 증가로 신서버 ‘청뇌’ 오픈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6.29 14: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이브플렉스, ‘천존협객전’의 주말 접속자 증가로 인해 청뇌 서버 신규 오픈
- 30일 점검 통해 행랑 추가 이벤트 진행 및 고레벨 악세사리 아이템 업데이트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무협 MMORPG ‘검혼일체, 천존협객전(http://tz.space.co.kr)’가 주말 접속자의 증가로 인해 ‘청뇌 서버’를 지난 28일 새롭게 열었다.


지난 6월 2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천존협객전’은 서비스 첫날 이미 동시접속자수 1만명을 돌파했다. 이후 신규 접속자의 증가에 따른 동시접속자수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28일에 신규 서버를 추가하는 등 서비스 첫 주말에 흥행을 위한 청신호를 밝혔다.



한편, 오는 6월 30일 점검을 통해, ‘복주머니’를 게임 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리턴 만물상’ 이벤트가 진행한다.  ‘복주머니’는 유저들이 가장 많이 요구한 행랑(인벤토리)를 확장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오는 7월 10일 까지 게임 내 마을에 배치된 ‘만물상’ NPC를 통해 게임 머니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 점검을 통해 30 이상의 고레벨의 몬스터가 주는 특수 기능이 추가된 악세사리 아이템 4종도 추가로 업데이트 된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서버를 추가하는 것은 참으로 고민스러운 일이지만 사용자가 꾸준히 늘어나는 상황에서 신규 서버를 열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곧 6개의 모든 서버가 혼잡상태가 되어 계속 긴장하며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라며, “이만큼 많은 분들이 저희 게임을 찾아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다.”라고 밝혔다.


‘천존협객전’의 서버 추가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홈페이지(http://tz.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