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슬러거, 홈페이지 개편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6.30 12: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
- 개인 블로그 홍보와 슬러거 기자단 임명 기회 부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가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KBO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Open Up! 야구의 모든 것!’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7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선보인 프로야구 소식, 커뮤니티 관리 등 새 코너를 알리고,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야구의 모든 것, 진짜야구 슬러거’ 슬로건 찾기 이벤트에서는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노출되는 11개의 슬로건 철자를 모두 찾은 유저에게 능력치 강화 아이템(파워스프레이)을 지급한다.


또한 하루에 9회 경기를 세번 할 경우(루키 등급 유저는 5회경기) 슬러거 홍보대사 중 1명의 이미지를 지급하고, 향후 4명의 홍보대사를 모두 획득한 유저에게는 아이템(코치의 조언 3종세트)을 증정한다.


‘Open Up! 파워블로그!’ 이벤트에서는 야구와 관련된 블로그를 운영하는 유저가 ‘슬러거’ 파워블로그에 등록 하면 개인 블로그 홍보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 야구용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프로야구 리포트 게시판’에 프로야구에 관한 글을 올려 베스트로 선정된 이용자에게 게임머니 30만캣을 증정하고, 5회이상 선정 시 슬러거 기자단으로 임명 받을 수 있다.


슬러거 기자단에게는 2009프로야구의 모든 경기 입장이 가능한 프리티켓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