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스타즈 서울 2009’ 겟앰프드 울트라 랜파티 개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7.01 09: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SETEC 2관에서 개최
- 괴혼온라인, 헤바 온라인 등 신작 4종 시연회 실시
- 메카닉 전쟁 RPG ‘코스믹 브레이크’ 최초 공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는 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이스타즈 서울 2009(e-Stars Seoul 2009, 이하 e스타즈 2009)’에서 '겟앰프드 울트라 랜파티'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겟앰프드 울트라 랜파티'는 서울 무역전시 컨벤션 센터(이하 SETEC) 2관에서 총 300석 규모로 개최되며, 모든 유저들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랜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상반기 정규리그 오프라인 예선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서는 ‘겟앰프드’를 비롯해 윈디소프트가 준비중인 다양한 신작게임 4종을 만나 볼 수 있는 게임시연 자리가 마련된다.


이번 시연에는 윈디소프트의 첫 캐주얼 MMORPG '헤바 온라인'과 독특한 게임성을 자랑하는 '괴혼온라인', 겟앰프드의 명성을 이어갈 'GA2', 메카닉 전쟁 RPG임 '코스믹 브레이크' 등 총 4개의 신작 게임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경품과 ‘겟앰프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미션, 디비디비딥, 청기/백기,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을 잘 모르는 관람객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윈디소프트의 게임사업부 박기범 팀장은 "e스타즈 2009와 함께 열리는 겟앰프드 울트라 랜파티는 그 동안 윈디소프트의 게임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을 위한 행사입니다."며, "윈디소프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겟앰프드 뿐 아니라 자사가 준비하고 있는 여러 신작을 유저들이 직접 시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e스타즈 2009’는 국내 게임 산업 육성 및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행사로 여러 나라의 게이머들이 즐기는 세계 최고의 디지털 문화 축제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