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니게임천국4'-'못말리는 신짱 핫 앤 스위트' 제휴 이벤트 실시국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7.01 11: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4’ , 크라운제과 ‘못말리는 신짱 핫 앤 스위트’ 와 제휴
- 8월 31일까지 ‘못말리는 신짱 ! 핫 앤 스위트’ 구매 후 쿠폰번호 응모 시 게임 선물
- 소니 노트북, 전자사전,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 는 대한민국 국민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4’와 크라운제과(대표 장완수, www.crown.co.kr)의 ‘못말리는 신짱 핫 앤 스위트(Hot & Sweet)’가 제휴를 맺고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미니게임천국4’는 크라운제과에서 새롭게 출시한 ‘못말리는 신짱 핫 앤 스위트’를 구매하고 쿠폰 번호로 응모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못말리는 신짱 핫 앤 스위트’에 인쇄된 쿠폰번호를 크라운제과 이벤트 페이지(www.crown.co.kr)에 입력하면! ‘미니게임천국4’ 체험판과 아이템, 별 500개를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소니 바이오(VAIO) 노트북, 에이트리 전자사전,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미니게임천국4’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못말리는 신짱 핫 앤 스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미니게임천국4’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는 크라운제과의 '못말리는 신짱 핫 앤 스위트’는 인기제품인 ‘못말리는 신짱’에 매콤달콤한 직화구이 소스를 더해 올 여름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이번 공동 이벤트로 ‘못말리는 신짱 핫 앤 스위트’에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미니게임천국4’의 주인공 사막여우도 만나볼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4’는 총 9가지의 다양한 미니게임을 원버튼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바탕으로, 최근 50만이 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엄지족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1편부터 4편까지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900만을 돌파, 모바일 게임 국내 누적다운로드 수 1! 위를 고수하며 국민 모바일 게임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미니게임천국4’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게임천국’ 공식 홈페이지(mini.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