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릭터 선점 자격자들 다 모여라~ ‘허스키 익스프레스’ 8월 10일 프리 오픈 베타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8.07 13: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에서 8월10일 하루간 프리 오픈 베타(Pre-open Beta)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이전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선점 자격을 얻은 유저를 대상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11일로 예정된 오픈 베타(Open Beta) 테스트에 앞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은 오픈 베타 테스트에 추가될 신규 콘텐츠들을 앞서 경험하는 것은 물론, 생성한 캐릭터명과 외형이 오픈 베타 테스트에도 그대로 유지되는 혜택을 받는다. 참여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와 같은 날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http://husky.nexon.com)도 오픈 될 예정이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최문영 디렉터는 “오픈에 이르기까지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테스터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오픈 후 더더욱 발전해나가는 허스키 익스프레스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인 게임 최초로 강아지를 소재로 한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자신만의 강아지들과 함께 썰매팀을 꾸려 신비로운 극지방을 탐험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이다.


허스키 익스프레스 공식 홈페이지: http://husky.nexon.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