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I.S, 서바이벌 대회 참가선수 모집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9.01 13: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비행 액션게임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가 대전모드 서바이벌 대회를 개최한다.

9월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9월12일 토요일 예선전을 거쳐 9월27일 결승전을 치루게 된다.


결승전은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과 성남산업진흥재단이 주관하는 ‘KSF 2009 경기 기능성게임대회’를 통해 열리게 되며, 우승팀에게 200만원, 준우승팀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신청은 홈페이지내 기능성 게임 페스티벌 예선전 참여 안내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신청하거나 미리 팀을 구성하여 접수할 수 있다. 1팀 당 4명으로 구성, 예선 8강전을 기준으로 진행하게 된다.



예선전은 9월12일, JCE 본사가 위치한 성남 야탑동의 한 PC방에서 치뤄지며, 참여자에게는 신규아바타 아이템과 게임포인트, 조립식 프라모델 등을 증정한다.


JCE는 예선전 경기 종료 후 유저간담회를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하며,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 및 개발자와의 질의응답을 가질 예정이다.


<H.I.S>는 ㈜게임어스에서 만들고 JCE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으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늘에서 펼치는 공중전을 담고 있는 비행 액션 게임이다.


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his.joycity.com)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