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싱 모델, 소개팅에서 퇴짜맞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9.16 14: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들의 로망, 레이싱 걸이 소개팅에서 퇴짜를 맞아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지난 9월 11일 진행된 여성전용 RPG [엔젤러브 온라인](www.angelloveonline.co.kr)의 달콤, 살벌한 미팅 이벤트에서 엔젤온라인을 즐기는 레이싱 모델 ‘오시은’양이 개인자격으로 출연, 이를 알아 보지 못한 상대 남에게서 거부를 당한 것.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시작함과 동시에 미팅 참가자를 응모 받고,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4:4 게임 내 미팅을 실시한 [엔젤러브 온라인]의 달콤, 살벌한 이벤트는 아프리카 인기 BJ 유신의 맛깔 나는 진행과 함께, 약 3,000여명이 넘는 유저들이 지켜보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진행 되었다.



특히, 이번 달콤, 살벌한 이벤트에서는 각기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개성있는 훈남들의 장기
자랑과 연예인을 방불케 하는 외모의 여성 참여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이중 ‘엄청이뻐’ 라는 캐릭터명으로 출연한 한 여성출연자는 레이싱 모델 ‘오시은’을 제치고 남성 출연자 뿐 아니라, 아프리카 채팅방에서의 급 인기를 몰아 레이싱 모델 오시은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소개팅 중간 중간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플레이를 한 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시간에서는, 레이싱 모델 오시은이 선택한 남성이 다른 여성에게 마음을 주어 이에 상처받은 오시은이 잠시 자리를 떠,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작진을 당황시키기도 하는 돌발사태가 연출되기도 했다. 하지만, 곧 레이싱모델 오시은을 알아본 네티즌들과 소개팅 남들이 “오시은이 진리다”를 외치며 다시 그녀에게 대쉬, 결국 4:4 소개팅 이벤트는 4커플 탄생이라는 높은 성사율을 보여주었으며, 레이싱모델 오시은을 알아본 게이머들에 의해 동시간 네이버 인물검색에서도 레이싱 모델 ‘오시은’의 인기를 반영하듯 인물검색 순위는 깜짝 급상승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이 이벤트를 진행한 엔젤러브 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실제로, 달콤, 살벌한 소개팅
방송 이후 [엔젤러브 온라인]의 소개팅 이벤트에는 응모자가 쇄도, 9월 18일에 예정되어
있는 2차 소개팅 이벤트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회원 가입률도 크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라고 밝혔다.


이처럼, 레이싱 걸이 참여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엔젤러브 온라인]이 남심(男心)과 여심(女心)을 자극하며 최근 게이머들간의 화제의 게임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엔젤러브 온라인]은 9월 20일까지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달콤, 살벌한 미팅 이벤트’는 9월 18일 2차 소개팅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