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러스티하츠, 현실과 가상의 모호한 만남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9.16 14: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테어웨이 게임스(대표 이상운, 서화성)에서 개발한 대작 액션 MORPG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러스티하츠'가 티저사이트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을 담은 시놉시스를 공개한다.


'러스티하츠'는 중세 유럽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뱀파이어와 마녀, 늑대인간 등 오컬트(Occult :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신비적·초자연적인 현상, 또는 그에 대한 지식을 뜻함)적인 세계관을 갖고 있다.



티저사이트를 통해 이번에 공개되는 시놉시스는 ‘러스티하츠’가 가지고 있는 방대한 시나리오를 요약한 것으로, 5주 동안 총 다섯개의 시놉시스가 공개될 예정이며, 금일 공개된 시놉시스는 ‘러스티하츠’의 주요 캐릭터인 ‘프란츠’가 속해있는 ‘황금인장단의 탄생’과 관련한 내용이다.


‘황금인장단’은 14세기 중엽, 유럽 인구의 1/3을 빼앗아간 뱀파이어의 왕 ‘블라드’에 대항하기 위해 덴마크의 왕 ‘발데마르 4세’가 창설한 단체로 국가와 종교를 초월한 대 ‘블라드’ 연합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정아해 PM은 "러스티하츠는 게임을 즐기는 동안 퀘스트나 등장인물들의 대화를 통해 당시 유럽의 시대 배경이나 각 캐릭터의 설정과 사연 등이 자연스럽게 공개되는 스토리텔링 액션 게임으로 지난 8월에 실시 한 FGT를 통해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며, "게임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모두 공개하고 싶으나 웹이라는 제한적 요소 때문에 간략히 요약된 시놉시스만 공개하게 됐다. ‘러스티하츠’의 모든 이야기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에서 유저들이 주로 활동하게 될 '브라므레즈 마을'의 일러스트와 3명의 주인공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를 소장할 수 있는 월페이퍼 다운로드 서비스가 9월 16일부터 제공된다.


대작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사이트(http://rustyhearts.windyzone.com/ )와 공식 팬카페(http://cafe.naver.com/rustynob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