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십이지천2, 초보자 서버 전격 오픈

  • 경향게임스 abyss@khan.kr
  • 입력 2009.09.17 15: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십이지천2>에서 신규 및 초보 유저들을 위한 ‘초보자 서버’를 금일(17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의 ‘초보자 서버’는 그 동안 기존 유저들에 비해 초보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접근성이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초보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게이머들은 ‘초보자 서버’에서 일반 서버보다 2-3배 높은 경험치 혜택의 빠른 성장 속도로 145레벨(33갑)까지의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 당 최대 약 1,300시간 동안 서버 이용이 가능하며,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를 일반 서버로 옮겨 146레벨(1경) 이상의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십이지천2> ‘초보자 서버’의 홍보대사로 유명 레이싱 모델 ‘육지혜’씨를 기용해 쉽고 친절한 설명을 담은 ‘초보자 서버 가이드 영상’이 공개 됨에 따라 초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초보자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들 대상으로 ‘선술행낭’, ‘지각수’ 등의 게임 아이템을 무료 제공하며, 홈페이지의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십이지천2 키보드 덮개’ 등을 주는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과장은 “게임을 처음 접해보거나 게임 접근도가 어려웠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시도했다”며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끼리 초보 서버만의 경험치 혜택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