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디어 시작이다, '온게임넷 스타리그' 30일 개막!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9.21 17: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기 스타리그 출범 일자가 확정됐다. 온미디어(045710, 대표 김성수) 계열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28번째 스타리그가 오는 30일(수), 예선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토브 기간의 긴 기다림을 끝낸 <스타리그>가 본격적인 리그 준비에 돌입하면서, E스포츠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는 것.


이번 차기 스타리그의 최대 관심사는 올드 게이머들의 부활여부다. 이번 예선전에는 역대 스타리그 우승자 임요환, 이윤열, 마재윤, 박정석 등 스타 플레이어를 포함해, 지난 시즌 36강 본선 진출에 성공해 재기의 가능성을 보인 홍진호, 오랫동안 본선 진출에 실패해온 허영무 등 12개 프로게임단에서 총 2백 여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이 중 36강 진출에 성공하는 선수는 과연 누가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번 스타리그 후원 기업이 어디인지도 팬들의 관심사다. 코카콜라, 다음, 동아제약, KTFT, 신한은행 등 그 동안 주로 대기업의 후원을 받아온 스타리그의 28번째 후원사가 어디일지 초미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것. 이에 온게임넷은 “예선전이 열리기 바로 전 주에 이번 스타리그 후원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차기 스타리그 예선전은 30일(수) 오전 10시,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 보조경기장’ 열리며, 오후 2시부터 밤 9시까지 온미디어(045710, 대표 김성수) 계열 게임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된다. 전용준 캐스터, 엄재경, 김태형 해설위원 진행.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