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올스타전 현장이벤트 18인의 올스타도 보고 다양한 경품도 받자!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09.29 16: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서진우, www.e-sports.or.kr)에서는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올스타전 현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출전한 18인의 올스타 선수들이 친필 사인이 담긴 ‘프로리그 T 셔츠’와 ‘문화상품권’, ‘영화상품권’ 등을 매 세트마다 선사한다. 또한 경기장 입구에서 현장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KeSPA 공인 시력보호장비 T*POWER, 외식상품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추첨은 3세트 종료 및 경기 종료 후 진행된다.


1차(오전 12시), 2차(오후 15시 40분)로 나누어 용산 I’Park Mall 9층 상설경기장 외부 공간에서 진행되는 팬 사인회에서는 올스타 출전 선수들의 친필 사인을 받아 소장할 수 있도록 대형 손수건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올스타전 입장권은 9층 상설경기장 외부 배부처에서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배포된다. 협회는 상설경기장에 입장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9층 옥상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여 13시부터 진행되는 챔피언십부터 올스타전까지 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할 방침이다. 또한, 현장을 찾은 프로리그 팬 모두에게 롯데칠성의 신개념 과즙 탄산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e스포츠협회 최원제 사무총장은 “이번 08-09 올스타전은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10월 10일 (토) 개막하는 신한은행 프로리그 09-10 시즌에도 현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마련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