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씰 온라인, 으슬으슬 할로윈 파티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0.23 18: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NK KOREA(대표 장인우)가 서비스 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으슬으슬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씰 온라인’은 오는 11월 4일까지 할로윈데이를 맞아 쉴츠마을 내 상인, 은행원 등 NPC들이 댄싱펌킨, 젠틀펌킨, 강시꾀돌이 같은 다양한 할로윈 캐릭터로 변신하고, 캐릭터간 아이템 거래 장소인 ‘좌판’ 역시 무덤과 묘비로 변하는 등 쉴츠대륙을 으시시한 할로윈 분위기에 맞도록 연출할 예정.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머니인 ‘세겔’을 이용, 댄싱펌킨, 펌키스토 등 각종 호박 몬스터로 변신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으로 드랍되는 ‘바일의영혼’ 아이템을 모으는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는 사신의 모자, 신발 등 사신 변장 코스튬을 제공해 할로윈 파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씰 온라인’은 할로윈데이를 기념으로 ‘조커’ 얼굴로 변신할 수 있는 페이스 체인지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여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처키, 고스트버스트 캐릭터 코스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씰 온라인’ 특유의 아기자기함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파티에 참여해 유저들과 함께 즐거운 할로윈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다음달 4일까지 ‘딘’, ‘호크마’ 서버 통합을 기념으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 30%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