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이널퀘스트, 안정된 테스트 제공하겠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0.23 18: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이사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계열사인 제니브레인이 개발하는 모험액션 RPG ‘파이널퀘스트’의 ‘에볼루션테스트’를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퀘스트’는 퍼즐과 어드벤처라는 요소를 액션 게임에 접목해 매달리기, 기둥잡기, 장애물 피하기, 움직이는 지형 활용 등 다양한 모험 액션 요소들과 여러 가지 특수 스킬을 활용한 던전 탐험의 즐거움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파이널퀘스트’의 이번 테스트에서는 깔끔해진 그래픽과 필드 및 던전의 화려한 배경, 다양하고 귀여운 몬스터 등을 새롭게 볼 수 있으며, 캐릭터의 다양한 콤보 공격과 여러 가지 편리해진 시스템적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사전 참여신청을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00명을 선발해 진행하며, 선발된 참가자는 23일 오전 11시부터 25일 자정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하게 되는 테스터에게는 원활한 게임 테스트 진행을 위해 5만 골드의 게임머니가 전원에게 주어지며, 15레벨에 도달하면 모바일 기프티콘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매일 3개 이상의 퀘스트 수행, 1시간 이상 플레이, 웹사이트 3회 이상 방문의 미션을 완수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헤드셋’과 ‘티머니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루이넬 사원’ 던전을 완료하고 20레벨 이상에 도달하면 추첨을 통해 ‘옙 아몰레드 MP3 플레이어’, ‘티머니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이번에 만나게 될 이전 테스트와는 달리 많이 진화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충분한 최종 점검을 마치고 빠른 시일 내에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퀘스트’ 홈페이지(http://fq.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