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디베어도 즐겨 보는 '창천'리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1.06 15: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의 e스포츠리그 <창천리그> 가 테디베어 사파리 ‘테지움’(http://www.teseumjeju.com)과 함께 7일 <테지움 창천리그>를 개막한다.


“환상의 사파리 여행” <테지움 창천리그>는 11월 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총 6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용산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창천온라인> 최고의 팀을 가리게 되며,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 된다.


보다 화끈한 진행 방식으로 e스포츠 팬들을 찾아가게 될 <테지움 창천리그>는 승자 연전 방식의 5 대 5 일기토부터 2~3인 팀 대전, 그리고 <창천리그>만의 묘미인 ‘영웅전’까지 5전 3 선승제로 치뤄지게 된다.



 특히 삼국지 원작에 등장하는 관우, 장비 등 유명 영웅들을 자신의 편으로 선택 해 펼쳐지는 5 대 5 팀 단체전인 ‘영웅전’을 3세트에 배치 해, 승부의 묘미를 더했다.


 위메이드는 현장을 찾는 관람객 및 시청자, 게임 유저들을 위해 ▲이윤열 마우스 ▲안기효키보드 ▲창천 그래픽카드 ▲백화점 상품권 ▲창천 USB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컨텐츠사업본부 김영화 본부장은 “’테지움 창천리그’는 e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환상적인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 이라며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 한 이번 대회를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창천리그>는 위메이드에서 개발한 MMORPG <창천온라인>의 e스포츠 리그로,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삼국 무장들의 대결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에는 MMORPG사상 최초로 e스포츠 공인종목에 선정되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창천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wemade.com) 에서 확인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