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신수, "메이저리그보다 어려운 '마구마구'"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1.30 10: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스타 넷마블관에 추신수 선수가 떴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고 있는 지스타 넷마블관에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클리블랜드 인디언스)를 초청, ‘유소년 발전 기금’ 전달식 및 추신수 선수와 함께 하는 <마구마구> 홈런레이스, 팬사인회를 28일 진행했다.
 
<마구마구>의 주요 캐릭터 <마구돌이>들과 함께 행사장에 나타난 추신수 선수는 가장 먼저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에서 홈런을 칠 때마다 CJ인터넷이 일정 금액을 적립해 모은 ‘유소년 발전 기금 (총 500만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기금은 유소년 발전 협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 “추신수와 ‘마구마구’가 한국 야구의 미래를 후원합니다”
CJ인터넷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지스타에서 아시아 출신으로는 최초로 20-20 클럽을 달성한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를 초청, 사인회를 28일 진행했다. CJ인터넷은 ‘유소년 야구 발전 기금(총 500만원)’을 추신수 선수에게 수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메이저리그에서 홈런 치는 것보다 어려워요!”
2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지스타 CJ인터넷 넷마블관을 방문한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가 방문객들과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홈런 레이스 대결을 펼치고 있는 모습.


이어, 오전부터 진행된 홈런 레이스 대회를 통해 선발된 2명의 마구마구 게임 팬들과 추신수 선수가 함께한 ‘마구마구 홈런 레이스 대결’이 진행됐다. 추신수 선수가 안타를 때리자 넷마블관을 가득 메운 <마구마구> 팬들이 환호성을 보내는 모습과 추신수 선수가 홈런 레이스 대결을 펼친 2명의 마구마구 게임 팬에게 현장에서 직접 사인한 사인볼을 건내는 모습이 펼쳐져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 추신수 선수와 함께 하는 마구마구 홈런 레이스
CJ인터넷은 2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지스타에서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를 초청, 사인회를 진행했다. 추신수 선수를 보기 위해 모인 <마구마구> 팬들이 넷마블관을 가득 메운 모습.




▲ 추신수 선수 팬 사인회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이용자들이 추신수 선수에게 사인을 받는 모습.


추신수 선수를 보기 위해 몰려든 <마구마구> 게임 이용자들이 전시관을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된 사인회에서 추신수 선수는 직접 사인은 물론, 방문객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메이저리거로서의 세련된 매너를 보여줬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