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H, 신작 ‘로코(LOCO)’ 금일부터 3일간1차 비공개 테스트 돌입!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2.28 13: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로코(LOCO)’의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를 금일(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진행 한다고 밝혔다.


처음으로 게이머들에게 모습을 드러내는 신작 ‘로코(LOCO)’는, 협동과 전략 전술에 따라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실시간 전략 요소(RTS:Real Time Simulation)와 빠른 진행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롤플레잉게임(RPG:Role Playing Game) 요소의 장점을 극대화 시킨 전략 액션 게임이다. 


또한, 그 동안 화려한 액션 연출의 프로모션 영상부터 게임 영웅들이 펼치는 전투 장면의 실제 플레이 영상 등을 차례대로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여왔으며, 지난 21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첫 모습을 공개, 새로운 장르의 탄생을 예고해 2010년을 이끌어갈 차세대 주역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로코(LOCO)’의 1차 CBT는 금일(28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총 12명의 대표 캐릭터들과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진영간의 대결인 전장모드와 최대 8대8로 진행될 섬멸모드(데스매치) 등 총 2개 모드 등을 테스트 할 예정이다.


특히, 1차 CBT 기간 중 올스타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로코(LOCO)’의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로코(LOCO)’의 1차 CBT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금일(28일)부터 1월 7일까지 개최한다.



게임 플레이 시, 1승을 기록할 때마다 영웅 캐릭터 카드가 지급되며, 유저들만의 아이템 트리 전략을 올리거나 게임을 체험해본 후, 설문조사나 테스트 후기 작성에 참여하면 ‘로코(LOCO)’ 후드티, 그래픽 카드 9800GT,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날 엔터테인먼트 박주용 본부장은 “오랜 기간 동안 기다려주신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밤낮없이 열심히 준비해왔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신작 ‘로코(LOCO)’의 1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