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시티’ 태국, 2년 연속 MMORPG 대상 수상!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1.15 15: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J2M이 개발하고, 태국 골든 소프트(대표 Sopon Mungkornthongsakul)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http://www.raycity.in.th)’가 지난 1월 8일부터 1월 10일까지 태국 방콕 시리킷 퀸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태국 게임쇼에서 MMORPG 부문 2009 최고의 온라인 게임상(Best Online Game of The Year 2009 (MMORPG))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쇼-노 리미트, 컴게이머 그리고 모던 나인 TV 주최로 열린 2010 태국 게임쇼에서는 코스프레 및 참가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도전 활동들이 주를 이루었으며, 원피스 만화쇼, 드래곤볼 Z의 컴백쇼, “히로노부 카제야마 & 히로시 키타다니” 콘서트 등 풍성한 볼거리들이 펼쳐졌다.



행사 마지막 날인 1월 10일 열린 태국 게임쇼의 하이라이트, 컴게이머 시상식은 이전 해와 마찬가지로 게이머들의 투표에 의해 선정된 게임들에게 주어졌으며, EA J2M의 레이시티가 2009년에 이어 2010년에도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MMORPG)” 부분에서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맛보게 되었다. 레이시티는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그 어떤 게임도 이루지 못했던 성과를 이루어 내며, 태국 내에서의 대중적 인기와 강화된 브랜드 인지도를 증명하였다.



태국 레이시티 관계자는 “골든 소프트의 모든 직원은 2년 연속 수상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라며 “태국 내 레이시티의 모든 게이머들에게 계속하여 발전된 레이시티를 선보이기 위해 J2M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EA J2M 총괄 방경민 본부장은 “2010년을 이와같이 기쁜 소식으로 출발하게 되어  매우 뿌듯합니다.”라며, “보다 향상된 레이시티와 꾸준한 지원으로 태국 내의 레이시티의 위상을 더욱 높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레이시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시티 홈페이지 http://raycity.pmang.com, 태국 레이시티 홈페이지 http://www.raycity.in.th, 그리고  제이투엠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j2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