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략 액션 ‘로코(LOCO)’, 북미 퍼블리싱 계약 체결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2.02 11: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다날(대표 박성찬)이 개발한 전략 액션 <로코(LOCO)>의 북미 퍼블리싱 계약을 독일 게임업체 부르다 아이씨(Burda:ic: 공동대표 잉고 그리블, 아힘 캐스퍼스)와 체결 했다고 밝혔다.


<로코(LOCO)>는 지난 해 7월 부르다 아이씨(Burda:ic)와 프랑스, 영국, 독일, 스페인, 이태리 등 유럽 36개 지역에 대한 계약을 맺은 바 있으며, 이번에는 북미 지역(미국, 캐나다, 멕시코)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게임 포털 알라플라야(www.alaplaya.net )를 통해 서비스 하게 된다.



이번 계약은, 부르다 아이씨(Burda:ic)가 그 동안 <로코(LOCO)>의 개발 과정을 지켜보며 전략적인 게임성이 북미 시장에서도 큰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 북미 지역 사업을 본격화 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하에 체결되었다.


이로써 <로코(LOCO)>는 2010년 상반기에 국내뿐 아니라 유럽. 북미 지역까지 동시에 서비스 되는 글로벌 게임으로서 보다 안정적인 국내. 외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부르다 아이씨(Burda:ic)는 독일 Hubert Burda Media의 자회사로, 2003년 라그나로크를 시작으로 게임포털 알라플라야(www.alaplaya.net)를 통해 오디션, 컴온베이비, 판타테니스, S4 리그, 플로렌시아, 헬로우키티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여러 언어로 번역하여 유럽 전역의 400만 유저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전략 액션 <로코(LOCO)>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선택하여 빠르고 정교한 액션과 전략을 구사, 다양한 요소와 팀 워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략 액션 게임으로, 지난 12월 말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신개념 장르 탄생’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화려한 신고식을 마쳤다.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