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설날 맞이 운수대통 이벤트 다양하게 마련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2.10 10: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구정 연휴를 맞아 게임 안에서 2010년 한해 운수대통을 기원하는 다양한 명절이벤트를 28일(일)까지 진행한다.


[아르고] 게임영상 보고 간식 교환권 받자!
엠게임 기대작 ‘아르고(www.argo.mgame.com)’의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외화드라마 ‘X파일’의 멀더역을 맡아 중후한 목소리를 선사했던 성우 이규화씨와 ‘남녀탐구생활’로 유명한 성우 서혜정씨가 소개하는 게임 영상과 신년 메시지를 볼 수 있다. 19일(금)까지 이 영상을 전파하거나 회원들과 덕담을 나누면 ‘던킨도넛츠’,  ‘버거킹 와퍼세트’ 등의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열혈강호온라인]복주머니가 쏟아집니다!
엠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코믹무협게임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mgame.com)’에서는 10일(수)부터 17일(수)까지 ‘2010년 설 연휴 보너스! 복주머니 받으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속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복주머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복주머니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귀혼]민속놀이 ‘투호’와 함께 하는 설날!
엠게임에서 서비스하는 횡스크롤 무협게임 귀혼(www.hon.mgame.com)에서는 오는 24일(수)까지 ‘투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를 사냥하여 투호입장권을 획득한 후 투호이벤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투호 이벤트 지역에서는 투호용 장갑과 화살을 이용하여 좌, 우로 빠르게 움직이는 항아리 속으로 화살을 많이 넣으면 복주머니 아이템이 주어져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투호란: 옛날 궁중이나 양반집에서 항아리에 화살을 던져 넣던 민속놀이)



[홀릭2]행운의 백호탈을 모으세요!
엠게임의 캐주얼 온라인게임 홀릭2(www.holic2.mgame.com)에서도 24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세뱃돈이 주어진다. 또 몬스터 사냥을 통해 ‘백호탈’을 모으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13일(토)부터 15일(월)까지 접속하면 경험치 획득량도 증가한다.


[보드게임]바둑과 장기 두면서 운수대통하세요!
엠게임의 대표적인 보드게임 바둑(www.baduk.mgame.com)과 장기(www. janggi.mgame.com)에서도 ‘운수대통 설날 복 이벤트’를 오는 28일(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접속에 접속하고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로 바둑/장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 진공청소기 등 생활에 필요한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풍림화산]새해 인사하고 능력치를 올려라!
엠게임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풍림화산(www.wffm.mgame.com)에서는 24일(수)까지 게임 속 마을을 대표하는 NPC(보조캐릭터)와 새해 인사를 나누면 방어력, 이동속도를 12단계까지 올릴 수 있으며 최종 단계가 되면 의원들에게 멋진 보상 아이템을 새해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아레스]호랑이를 사냥하라!
엠게임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아레스(www.ares.mgame.com)에서는 설날을 맞아 3월 3일(수)까지 ‘호랑이 사냥’ 미션이 주어진다. 호랑이 이빨, 발톱, 가죽을 모아서 이벤트 캐릭터(NPC)에게 가져다 주면 ‘백호 코스튬’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스다이야기]떡국 먹고, 발렌타인도 즐겁게!
엠게임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아스다이야기(www.asda.mgame.com)는 18일(목)까지 떡국 1,000그릇을 모으면 경험치가 증가하는 설날 이벤트와 함께 발렌타인 패키지 ‘천사와 악마아이템’이 특별 한정 판매된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