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략 액션 ‘로코(LOCO)’, 동남아 4개국 진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2.17 11: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전략 액션 <로코(LOCO)>를 위너온라인(The Winner Online Co., Ltd., 대표 모나콜 프라팍카몰(Monakol Prapakamol))과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4개국에 수출 계약을 맺었다고 금일(17일) 발표했다.


다날(대표 박성찬)이 개발한 전략 액션 <로코(LOCO)>는 이번 계약을 통해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4개국(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폴, 말레이시아)에서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영어, 중국어로 번역되어 아시아 지역 서비스에 첫 발을 내딛는다.



위너온라인은 태국 현지의 게임 포털 사이트(www.winner.co.th)를 운영, 800만 명의 회원과 1만 5천 개 이상의 PC방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씰 온라인’, ‘RF 온라인’, ‘에이스 온라인’ ‘X-shot’ 등 다수의 게임을 서비스 중인 동남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퍼블리셔다.


KTH 성윤중 게임사업본부장은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게임시장에서 <로코(LOCO)>는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양사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로코(LOCO)>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코(LOCO)>는 지난 2일 부르다 아이씨(Burda:ic)와 프랑스, 영국, 독일, 스페인, 이태리 등 유럽 36개 지역에 이어 북미 지역(미국, 캐나다, 멕시코)에 대한 수출 계약을 이뤄내는 등 본격적인 해외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