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 잉글리시로 초등학교 고학년 영어 완전정복!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2.23 12: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www.auditionenglish.com)’가 오늘(23일)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을 위한 ‘키즈쇼 파트2(Kiz show Part 2)’을 업데이트했다.


키즈쇼 파트2에는 캐빈의 삼촌 엉클리와 제니퍼의 이모 로린이 새롭게 등장해 병원, 박물관, 식당 등의 다양한 장소에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펼쳐나간다. 파트1에서 다룬 초등학교 3, 4학년 수준보다 한 단계 높은 내용들을 담아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우는 내용을 효율적으로 복습 및 예습할 수 있다.



또한, 오디션 잉글리시는 오늘부터 3월 15일까지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해 개인의 학습량에 따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일에 최종 성적이 10위안에 들 경우 해당 순위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경험치를 획득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학습하면서 게임레벨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종순위 1위부터 6위에게는 1주에서 4주 동안 순위에 따라 원어민과 1대1 수업을 매주 3회 또는 5회 받을 수 있는 ‘특강 수강권’을 증정한다. ‘원어민 1:1 특강’은 원하는 시간에 선생님을 초대해 20분 동안 진행하는 영어수업으로, 원어민과 직접 대화하면서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을 기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오디션 잉글리시 전용 헤드셋’, ‘리즈쇼(Liz Show)교재’, 게임머니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오디션 잉글리시 이벤트 및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auditionenglis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