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대관령 C.C 개장 기념 대회> 개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3.02 15: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의 <대관령 C.C 개장 기념 대회>를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골프스타’는 신규 코스 ‘대관령 C.C’ 오픈 이후 많은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3월 11일까지 <대관령 C.C 개장 기념 대회>를 실시한다.


‘골프스타’의 <대관령 C.C 개장 기념 대회>는 등급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3월 7일까지 실시하는 예선전에서 18홀 라운딩을 하여 랭킹 탑 100인 안에 들면 된다. 예선전에서 선발 된 탑 100인은 4개 그룹으로 나뉘어 본선에 진출할 수 있으며, 각 그룹의 1위부터 10위를 차지한 총 40명은 본선이 치뤄진 3월 9일에 준결승까지 겨룰 수 있다. <대관령 C.C 개장 기념 대회>의 결승전은 3월 11일 최종 20명이  단판으로 승부를 겨루게 된다.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현금 50만원이 상금으로 주어지며,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현금 30만원과 20만원을, 4위부터 10위까지는 보너스캐시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결승 진출자 20명 전원에게는 대관령 김치라면 1상자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대회가 펼쳐지는 ‘대관령 C.C’는 강원도 고지대에 펼쳐진 거대한 풍력발전기와 양떼 목장을 배경으로 많은 유저들이 시원한 샷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골프스타’는 ‘대관령 C.C’와 함께 업데이트를 실시한 신규 캐릭터 ‘소희’와 다양한 퀘스트및 스킬 등을 통해 많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면서 정식 서비스를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다.


‘골프스타’와 <대관령 C.C 개장 기념 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