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학기 성적 쑥쑥~! ‘괴혼온라인’, 캐릭터 알림장 노트 출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3.08 15: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이 ㈜메가타운(대표 고원기)와 제휴를 맺고, 게임 캐릭터 노트를 무료로 배포 한다고 밝혔다.


신학기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월 공개서비스(OBT)를 진행한 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괴혼온라인’과 전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방과 후 컴퓨터 교실을 진행하는 메카타운이 함께 하는 제휴 프로모션으로, 신학기에 꼭 필요한 알림장 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괴혼온라인’ 알림장 노트는 총 48 페이지로 각 페이지 마다 깜찍하고 귀여운 게임 캐릭터들의 원화와 특징이 소개되어 있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괴혼온라인의 깜찍한 왕자 및 사촌 캐릭터들이 담긴 노트를 전국 초등학생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괴혼온라인에서 특별히 제작한 노트로 활기찬 신학기를 맞이하게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괴혼온라인’에서 특별 제작한 노트에는 ‘괴혼온라인’은 물론, 게임포털 윈디존에서 함께 서비스 되는 ‘겟앰프드’와 ‘헤바온라인’ 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이 함께 수록돼 있다.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