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와치 아발론리그>, 결승전 펼쳐진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3.12 11: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대표적인 스위스-메이드 패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와 함께 진행하는 e스포츠 리그 <스와치 아발론리그>의 결승전 및 3,4위전이 3월 14일 오후 5시 30분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스와치 아발론리그> 결승전에서는 대회 2연패에 빛나는 ‘Swet’ 팀을 개막전에서 꺾고 올라온 신예 돌풍의 주역 ‘쌈닭’ 팀이 압도적인 기량으로 손쉽게 결승에 안착한 ‘Wis’팀을 상대로 로열로드를 완성하기 위해 3 전 2선승제의 승부에 나서게 된다.


 특히 ‘Wis’ 팀은 두 번의 대회 출전 끝에 우승을 위한 절호의 기회를 맞게 된 만큼 투지를 불태우고 있다.



 ‘Wis’ 팀의 임종수는 “개인적으로도 지난 두 차례 대회에서 타 팀 소속으로 번번히 결승 문턱에서 좌절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때의 경험을 팀원들에게 전수해서 좋은 결과 얻을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와 스와치는 <스와치 아발론리그> 결승전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기 위해 현장을 찾아 특색있는 치어풀로 열띤 응원을 펼친 관람객들에게 스와치의 패션와치 ‘크로노 플라스틱 시계’를 증정하고, 결승 당일인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현장을 찾은 여성 관람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사탕 부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특히 ‘크로노 플라스틱 시계’는 결승전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이 착용하게 되며, 결승전 경기 직후 출전 선수가 직접 자신이 착용한 시계를 관람객들에게 선사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스와치 아발론리그>는 3월 14일 오후 5시 30분 케이블TV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되며, 아프리카TV와 다음TV팟, 온게임넷 인터넷 사이트 등 인터넷을 통해서도 관람할 수 있다.


결승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 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