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틸독, 엔씨 본사에 ‘바실리스크’ 출현!!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3.22 10: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독(STEELDOG)의 바실리스크 기체가 엔씨소프트에 출현했다.  엔씨소프트의 신감각 히어로들의 다이나믹배틀’ '스틸독 캐릭터 실물모형(이하 ‘캐릭터카’)이 22일 엔씨소프트 R&D센터 1층에 전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바실리스크’ 기체의 실물 모형을 스틸독 디자인팀과 모형 제작 전문가가 2개월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스틸독 캐릭터카’는 ‘개발팀을 이겨라’라는 지스타 현장 이벤트 상품으로 걸려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캐릭터카는 2009 지스타에서 우승한 팀(한상범외 2명)이 “더 많은 사람들이 스틸독 캐릭터카를 볼 수 있도록 전시해 주었으면 한다”라는 뜻에 따라 추가적인 3개월간의 리모델링 작업을 거쳐 3월 22일, 엔씨소프트 R&D센터 1층 로비에 우승팀의 이름으로 전시하였다.


대회 우승팀 하호준(20세)군은 “전시공간을 마련해준다는 약속을 지킨 엔씨소프트에 고맙고 빨리 스틸독이 서비스에 들어가서 친구들이랑 즐겁게 게임하고 싶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우승팀이 좋은 뜻으로 캐릭터카를 기증하여 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스틸독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뵐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틸독은 올해 하반기 중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스틸독 플레이엔씨 게시판 (steeldog.plaync.co.kr)에서 보다 자세한 각종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