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판타지아, 첫 주말 1만 동접 넘어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05 13: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판타지 MMORPG ‘그랜드판타지아’가 서비스 첫 주말인 지난 4월 4일, 동시접속자수가 1만 1천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31일 서비스를 시작한 ‘그랜드판타지아’는 첫 날부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그 이름을 올리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사용자의 증가로 곧바로 서버를 증설하는 점검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러한 게임에 대한 관심과 참여는 주말을 지나면서 더 높아져 지난 일요일 저녁시간에는 동시접속자수가 1만 1천명을 넘어섰다.



‘그랜드판타지아’는 동화풍의 게임으로 계절과도 잘 어울리며, 독특한 정령 시스템과 다양한 편의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귀여운 캐릭터와 정령 등으로 인해 특히 여성 유저들의 참여도 높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여성 유저들이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아 라이브플렉스는 ‘그랜드판타지아’의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남성과 여서 유저들이 별도로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남녀 모두 총 260명에게 500만원의 명품 쇼핑이용권,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과 함께 마이마흐, 롤스로이스 등 명차 에스코트를 지원하는 등의 이벤트를 오는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게임에 참여해 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서비스 시작 이후 지속적으로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어 더 높은 기록을 새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유저 여러분께서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