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윈디모바일, 명작 RPG ‘테일즈 오브 코몬즈’ 첫 유저 간담회 개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05 13: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테일즈 오브 코몬즈’의 첫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4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윈디소프트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특별 선발된 테스터 20명을 대상으로 게임소개 브리핑, 플레이 영상 공개, 게임 관련 FAQ 등의 시간으로 구성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테일즈 오브 코몬즈 대형 브로마이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남코에서 제작된 테일즈 시리즈 마우스&패드 세트(5명)와 4만원 상당의 테일즈 시리즈 정품 티셔츠(5명)를 증정한다.



윈디소프트 모바일 사업팀 김지은 팀장은 "테일즈 오브 코몬즈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준 테스터들과 함께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최종 점검하는 시간으로 가지겠다. 앞으로 테일즈 오브 코몬즈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 오브 코몬즈’는 NAMCO BANDAI Games Inc.에서 개발한 명작 RPG '테일즈 오브’ 시리즈 중 오리지널 모바일 시리즈로, 총 5장으로 구성된 짜임새 있고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국내 최고의 플레이타임을 지닌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테일즈 오브 코몬즈'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cafe.naver.com/windym.caf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