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디온라인 게임, 4월의 접속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07 16: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4월을 맞아 ‘프리스톤테일2’, ‘밴드마스터’에서접속만 해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MORPG 프리스톤테일2(pt2.ndolfin.com 이하 프테2)는 8일부터 5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0년 1월31일부터 4월8일까지 한번도 프테2에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프테2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무기, 방어구, 투구류 등의 각종 아이템을 무료로 대여하며, 대여받은 아이템을 7차 에이징까지 성공시킨 게이머에게는 해당 아이템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테2에서는 오는 4월15일까지 2008년 2월 오픈일부터 올해 3월24일까지 프테2를 즐긴 누적 시간에 따라 게이머들에게 ‘잃어버린 자들의 주화’를 지급받아, 게임 내 잡화상을 통해 체력과 공속, 기력 등의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소환수 ‘라피스’와 교환할 수 있는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bandmaster.ndolfin.com)에서도 8일부터 5월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추첨은 통해 30분 간격으로 2천 캐시를 증정하는 ‘해피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밴드마스터는 오는 29일까지 게이머가 직접 밴드마스터 연주용 곡을 제작해 UCC모드 게시판에 올리면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연주된 총 10곡의 제작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UCC(User Created Contents)이벤트가 실시 중이다.


이번 4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디온라인 통합 게임사이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