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선 온라인, 8일부터 1차 테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08 11: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을 위해 검을 들 준비가 되었는가?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완미시공이 개발한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이 4월 8일부터 11일까지 1차 테스트를 실시한다.


<주선>은 중국 최고 동시접속자수 65만명, 대만 3만명, 일본 1만 5천명을 기록할 만큼 해외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3억 조회수라는 인터넷 대작 소설을 원작으로 해 탄탄한 스토리를 갖추고 있어 해외서버를 통해 이미 게임을 즐기는 등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랑’이라는 소재로 세력별 모험과 대립 기반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스토리 흐름 위주로 게임이 진행되며, 마치 소설이나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액션 이펙트와 그래픽도 화려하다.



특히, 하드코어 RPG 초보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게임으로서 유저 편의시스템 극대화,현존 하드코어 RPG 중 최저의 진입장벽을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원클릭 자동 이동 시스템. 초보 이용자라면 누구나 경험해봤을 길 찾아 삼만리. <주선온라인>에서는 NPC 텍스트와 미니맵을 클릭하기만 하면 자동 이동되기 때문에 초보 이용자도 길 찾는데 어려움을 겪거나 헤맬 일 없다.



또한, 사냥하다 떨어진 체력과 마나를 ‘운기회복’ 버튼만 누르면 단시간에 회복시켜 주는 것은 물론, 물약 보충할 필요 없이 초보 이용자도 걱정하지 않고 마음껏 사냥을 즐길 수 있게끔 친절하게 충분한 지속 시간을 제공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영일 차장은 “성공적인 첫 테스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게임운영자가 들려주는 <주선>의 다양한 정보, 토론, 웹툰, 소설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으니 테스트 참여와 상관없이 사이트도 즐겁게 둘러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선> 사이트에 원작 소설을 플래시로 연재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구름의 노래’, ‘천년동화’의 작품으로 유명한 웹툰 작가 ‘호랑’이 ‘Daum 만화 속 세상’에서도 <주선>을 공동 연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선> 홈페이지 (http://www.zusun.co.kr/)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