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템베이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아이폰 경품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08 14: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 www.itembay.com)가 금일(4/8) 모바일 웹사이트 m.itembay.com을 전격 오픈했다.
  
모바일 상에서 아이템 판∙구매 내역 및 마일리지 현황 등 개인의 거래관련 정보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고, 게임시세 및 신규게임 정보, 이벤트 등 관심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한 아이템베이의 모바일 웹사이트는 아이폰을 비롯한 모든 모바일 웹브라우저 지원 휴대폰에서 쉽고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의 모바일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고객들은 판매물품∙구매물품∙자산현황∙출금하기∙내전용계좌∙공지사항∙메시지∙이벤트/쿠폰∙게임시세∙시세환산∙게임캘린더 등 11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진 컨텐츠에 접근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물품 인계, 인수 및 결제대기 상태의 물품에 대한 거래취소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고,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 및 적립금, 할인쿠폰 수량 등 본인의 자산현황을 한 눈에 열람할 수 있게 하는 등 고객편의성을 강화한 다양한 기능도 눈에 띈다. 


특히, 아이템베이의 거래안전성과 신뢰도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전용계좌 발급현황 확인 및 출금 기능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환경에서도 신속하고 간단하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템베이 이창석 대표는 “스마트폰 확산으로 인해 각종 인터넷 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급격히 확대되고 있으며, 관련 기업들도 이에 부응하기 위한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며, “아이템베이 또한 이러한 시대의 흐름과 고객 니즈의 변화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하였으며, 이를 통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가 대폭 향상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모바일 웹사이트(m.itembay.com) 오픈을 기념하여,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등의 경품과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사이트(www.itemba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