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댄스게임 오디션2 출시 전 해외시장 진출! 오디션2, 대만시장 수출계약 체결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0 13: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기대작 댄스게임 오디션2가 정식출시 전부터 해외 수출에 나섰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2(audition2.ndolfin.com)의 대만시장 서비스를 위해 대만 게임업체 게임플라이어社(대표 임영일)와 계약을 체결했다.


오디션2는 국내외 No.1 댄스게임 오디션의 후속작으로 발전된 그래픽으로 전작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게임모드와 세분화되고 실사에 가까운 캐릭터 꾸미기를 경험할 수 있고, 별도의 채팅서버를 통해 채팅과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전작의 강점인 커뮤니티성은 한층 강화됐다.


대만 서비스를 담당할 파트너사인 게임플라이어는 현지 1위 게임업체인 소프트월드의 자회사로 2002년부터 라그나로크, 십이지천1,2, 귀혼 등 다양한 국산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이며, 축척된 게임 서비스 노하우와 모회사를 통한 탄탄한 마케팅 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게임플라이어는 이번 오디션2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출시 전부터 오디션2에 대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CD 패키지를 제작, 유통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사업본부 박재우상무는 “대만 게임시장은 전작 오디션의 대만 서비스를 통해 매출 비중이 큰 아시아의 주요 시장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고 말하며, “대만 지역에서 축적된 게임서비스 경험을 보유한 게임플라이어가 오디션2를 성공적인 서비스로 이끌어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대한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오디션2의 국내 및 중국, 일본, 대만의 판권을 갖고 있으며, 국내는 4월28일부터 5월4일까지 대만에서는 오는 6월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