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리언트, 최고의 무술 감독 정두홍과 만나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1 12: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개발 중인 기대 신작 어드벤처 던전RPG ‘발리언트(Valiant)’가 한국 최고의 무술 감독 ‘정두홍’씨를 액션 디렉터로 선임했다고 21일(수) 밝혔다.


발리언트는 던전 속에서 짜릿한 ‘액션’이 펼쳐지는 게임으로 이번 정두홍 무술 감독의 영입을 통해 온라인게임의 액션 리얼리티를 극대화 시켜 정통 액션 게임으로써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게 되었다.



‘발리언트’를 통해서 온라인게임과 첫 인연을 맺게 된 정두홍 감독은 영화 '무사', '태극기 휘날리며', '시라소니', '비트' 등의 70여편의 영화에 무술감독으로 활동해 왔으며, '짝패', '바람의 파이터'에서는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한국 최고의 액션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정두홍 무술 감독은 ‘서울 액션 스쿨’에서 현대, 사극 액션을 비롯해 특수 액션 수업을 진행하며 액션 연기자 발굴을 위한 지도자의 길도 걷고 있다.



엠게임 마케팅 백진수 실장은 “온라인게임에서 액션은 게임의 맛을 살리는 가장 기본이 되면서도 정말 중요한 부분이다”며 “이번 정두홍 감독과의 만남은 게임업계에서 진행하던 스타 마케팅과는 다르게 스타가 지닌 전문성을 게임 속으로 승화시키는 작업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정두홍 감독은 “액션은 내 인생의 최고의 선택이었고 삶의 원동력이 되었다“며 “그 동안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서 표현할 수 없었던 액션의 세계가 온라인게임 발리언트를 통해서 표현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최근 액션 프로젝트팀을 발족하고 정두홍 감독이 추구하는 액션의 세계를 발리언트 게임 개발자들과 함께 나누고 그의 역동적이고 섬세한 액션 동작을 게임에 담아내기 위한 작업에 돌입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www.mgame.com
발리언트 공식 홈페이지: http://valiant.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