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야구 매니저’ 아이패드 플레이 영상 화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6 14: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에서 시판된 첫날인 4월 3일 하루 동안 약 70만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연일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패드로 어떤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을까?


우선, 웹브라우저에 기반을 두고 있는 웹게임을 서비스중인 게임 업체들이 아이패드 출시에 맞춰 가장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다. 실제로 웹삼국지, 칠용전설 등의 웹게임들은 아이패드로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신개념 야구게임으로 돌풍을 일으킬 조짐을 보이고 있는 온라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bm.gametree.co.kr)의 아이패드 플레이 영상이 유투브(www.youtube.com/watch?v=-NKlrd0tuoU&feature=channel)에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에는 <프로야구 매니저>를 전철에서 원격 조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수 천 번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영상에 등장하는 <프로야구 매니저>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 4월 15일 오픈 베타에 돌입하였으며, 최근 이용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관계자는 “<프로야구 매니저>는 다른 야구 게임과 달리 틈이 날 때 게임에 접속해 작전과 전술을 세워 간단한 마우스 조작만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 이런 게임성 자체가 아이패드의 활용도와 잘 맞아떨어지는 부분이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