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유명 모바일게임 ‘놈4’ 이통 3사 동시 출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09: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머신 타고 다섯 번째 그 놈이 돌아왔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유명 모바일게임 ‘놈4’가 국내 이동 통신 3사에 동시 출시되었다고 29일, 밝혔다. 


‘놈4’는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한 ‘놈’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다. 모바일게임 시장의 대표적 장수 게임인 놈 시리즈는 2003년 첫 번째 ‘놈’이 등장한 이후 꾸준히 출시되면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최신작 ‘놈4’가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1000억 년 풀 코스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하여 원시 시대, 빙하기 시대, 우주 탄생기, 미래 종족 전쟁 시대 등 방대한 배경이 등장한다는 점이다.



광범위한 시·공간적 배경을 넘나드는 소재에 맞춰 기존의 ‘놈’이 보여주었던 달리기뿐만 아니라 미끄럼, 낙하, 수영, 익룡 타기 등 액티브한 움직임을 새롭게 구현했다. 새로운 변화와 함께 ‘놈’ 시리즈의 상징적 기능인 '360도로 휴대폰을 돌리는 방식'을 비롯해 '원버튼 조작', '끊임없이 달리는 놈'의 기존 3가지 전통 역시 계승, 강화해 ‘놈’만의 색깔을 이어갔다.


게임빌 마케팅실 송재준 이사는 “놈 시리즈는 순수 창작 모바일게임의 지평을 연, 의미 있는 작품이다. 또한, 게임성과 흥행성을 겸비해 오랜 기간 동안 국내·외에서 마니아를 양산하고 있는 유명 브랜드이며, 신작 ‘놈4’ 역시 그 동안의 노하우와 최신 유행 코드가 담겨 있어 유저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간 여행’을 소재로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방대한 시간과 공간 배경을 담아낸 ‘놈4’가 이번에는 또 어느 정도의 흥행을 기록할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 편, 게임빌은 ‘놈4’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놈4’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일반폰과 터치폰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놈4’는 아래 경로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참고하자.


다운로드 경로
555+NATE, Show, OZ > 놈4
SKT : NATE > 게임 > 장르별게임 > 액션/슈팅 > 놈4
KT  : SHOW > 게임 > 장르별히트 > 액션/슈팅 > 놈4
LGT : OZ > 게임 > 장르별게임 > 스팩터클 액션 > 놈4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