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천2> 비공개테스트 시작! 난세를 평정할 영웅들의 전투가 펼쳐진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11: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의 <미르의 전설>시리즈와 <창천 온라인>의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정통 MMORPG <창천2>가 4월 29일 오후 4시, 비공개테스트(CBT)를 시작한다.


2010년 위메이드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자체 개발작 <창천2>는 난세 속에서 이용자와 삼국지의 영웅이 함께 천하를 평정하고, 지켜내는 한편의 거대한 서사시와 같은 온라인게임.


전작 <창천 온라인>이 액션과 위촉오 국경전, 삼국지의 실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무협 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반면, <창천2>는 전작의 액션성과 흐름을 계승한 정통 MMORPG라는 장르를 채택, 폭넓은 이용자 층을 아우르며, 편한 조작을 통해 진입장벽을 낮추는 등 대중화에 초점을 두었다.



29일부터 5월 3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CBT)에서는, ‘지스타2009’와 1월 ‘프론티어 테스트(FT)’이후, 많은 문의와 관심을 보내온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게임성을 극대화하고, 콘텐츠 밸런스와 시스템의 유기적 순환 및 서비스 안정성을 검증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게시판과 전화문의 등을 통해 수렴한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테스트기간 중에도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테스트를 원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도사, 술사, 역사, 무사 등 4종의 캐릭터와 ▲최고 30레벨까지 체험 가능케 해 MMORPG의 성장과 캐릭터 성을 강조했으며, ▲3종의 지역 내 총 5개의 던전과 ▲3종의 탈 것, 그리고 ▲게임의 백미인 ‘영웅수호’시스템에서는 고유한 능력을 지닌 영웅 11종을 선보여, 구조적인 다양성을 제공하고, 게임의 자유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한 ‘난세평정’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중 ▲‘영웅 수호석’ 7종 이상을 모은 이용자들을 추첨해 아이폰, 게이밍키보드 및 마우스, 위캐쉬를, ▲5시간 이상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커피교환권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위캐쉬를, 그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위메이드 개발1본부 류기덕 본부장은 “창천2만이 지닌 뚜렷한 개성과 재미는 새로운 스릴과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더욱 귀담아 듣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것을 약속하니 많은 관심과 테스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체험 가능한 <창천2>의 비공개테스트(CBT)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게임 사양과 정보 등은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2.wemad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