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온 2.0, 오늘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11: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2.0 업데이트 ‘용계 진격’을 29일 테스트서버에 업데이트한다.


본서버 적용에 앞서 진행되는 2.0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월드(신규 지역)인 ‘용계’가 공개되고, 기존 50레벨이었던 최고레벨이 55레벨로 상향된다.



또한 자신만의 펫을 소유할 수 있는 ‘펫 시스템’이 도입되고, 솔로잉 던전, 포스 던전 등 다양한 컨셉과 공략의 재미가 더해진 인스턴스 던전이 대거 업데이트 된다. 또한 대규모 인원이 참여해 공략할 수 있는 네임드 몬스터와 유저간의 전투가 강화된 신규 요새의 등장으로 본격적인 대규모 종족간 전투(RVR)의 시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바람길’이라는 새로운 이동 시스템도 추가된다. ‘바람길’ 시스템은 아이온의 기존 비행과 활강 시스템에 더해져 유저들에게 이동 편의와 즐거움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아이온 2.0 업데이트 ‘용계 진격’은 아이온의 컨텐츠가 풍성하게 확장된 대규모 업데이트”라며, “더욱 방대해진 아이온의 컨텐츠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번 2.0 업데이트 ‘용계 진격’의 테스트서버 적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 서버 적용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