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슈퍼액션 히어로4' 출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11: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물리엔진으로 더욱 강력하고 새로워진 히어로가 나타났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4’가 26일과 28일 서비스를 시작한 LGT, KT에 이어 29일 SKT 서비스를 시작하며, 국내 3개 이동통신사 전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슈퍼액션 히어로4’는 2006년 6월 첫 서비스 이후 지금까지 누적 355만 다운로드를 넘긴 모바일 최고의 액션 게임 시리즈인 ‘슈퍼액션 히어로’의 4번째 신작이다.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이미 출시 이전부터 1만여 명이 예약구매를 신청하는 등 상반기 최고의 모바일 기대작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신작에서는 ‘슈퍼액션 히어로’ 특유의 코믹하고 강력한 액션과 휴대폰에 맞는 간편한 조작을 그대로 살리면서, 자체 물리엔진을 활용한 다양한 액션 동작으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부드러운 그래픽을 구현해 새로운 게임으로 재구성했다. 초기 미션에서 게임의 모든 액션 동작을 튜토리얼을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하여, 액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게이머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컴투스에서는 이번 ‘슈퍼액션 히어로4’의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까지 37일간 매일 저녁 6시에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히어로가 문화상품권 444장 쏩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을 처음 다운로드 받았거나, 가면을 업로드 했거나, 아이템을 구입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매일 12명씩을 추첨해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액션 히어로’ 게임 홈페이지(hero.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슈퍼액션 히어로4
장르 : 액션
가격 : 4,000원
개발사 : 컴투스
서비스망 : SKT, KT, LGT
서비스시작일 : 2009년 4월 26일
다운로드경로 : 777 + Nate/Show/Oz > 슈퍼액션 히어로4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