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한’, 5월 1일 로한데이(ROHAN DAY) 페스티벌 개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11: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로한’이 오는 5월 1일을 ‘로한데이(ROHAN DAY)’로 정하고 29일부터 2주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로한’은 숫자 5,1이 ‘로한’과 비슷한 발음이 나는 것에 착안해 5월 1일을 ‘로한데이’로 지정하고, 매년 유저들이 다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기념 퀘스트, 미션이 있는 스크린샷, GM 돌발 퀴즈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금일(29일)부터 ▲‘로한데이’ 사행시 짓기▲‘로한데이의 창시자’ 기념 퀘스트 ▲‘로한 51의 공포’ 몬스터 레이드 ▲ GM 돌발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해 ‘로한데이’ 기념 코스튬, 다양한 옵션이 있는 팔찌, 목걸이, 반지 등 데코레이션, 탈 것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로한데이’를 맞아 ‘로한 51의 공포’ 몬스터를 사냥하면 드랍되는 ‘로’, ‘한’, ‘데’, ‘이’, ‘태’, ‘동’, ‘홀’, ‘릭’ 총 8개 단어 장신구를 모아 <로한데이>, <로한홀릭>, <영웅태동> 단어 조합에 성공한 유저 전원에게 5일 기간제 아이템인 로한 반지, 로한 홀릭 목걸이 등을 지급하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게시판에 올려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연마제 상자, 영혼이 담긴 상자 등 레어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로한데이’가 특별한 재미와 다양한 보상으로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날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또한 매년 더 즐거워지는 ‘로한데이’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로한데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로한’은 2010년 히어로(HERO) 업데이트 시즌을 맞아, 4월부터 ‘로한’ 영웅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는 소설 ‘히어로’ 연재를 시작하고 간단한 OX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유저들을 위해 ‘로한’ 히어로에 관한 꾸준한 정보 공개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