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 게이머 전용 PC 출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13: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의 전용 P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퀘이크워즈 전용 PC’는 QWO의 뛰어난 그래픽과 수준 높은 게임성을 게이머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최신형 ‘인텔 코어 i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다양한 제품군을 마련해 가격 대비 PC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노션이 제작하는 ‘QWO 전용 PC’는 ‘일반형’, ‘고급형’, ‘프리미엄형’ 등 크게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특별 코너(www.11st.co.kr)에서 독점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드래곤플라이는 ‘QWO 전용 PC’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걸린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제로 전용 PC 구매시 게임 포인트 및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특히 주변 친구들과 함께 쾌적한 게임환경에서 원활한 QWO 게임 플레이 진행을 위해 PC 업그레이드를 필요로 했던 게이머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혜택과 구매 비용 절감을 동시에 누리는 ‘1석2조’의 이벤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2060년 지구를 배경으로 팀 기반의 전략 플레이를 게이머들이 제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QWO에 최적화 된 전용 PC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게이머들이 ‘퀘이크워즈 온라인’을 재미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과 제휴 이벤트를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용PC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